정치 후보 홍길동

나도 한마디

담배

....노조에서 담배피는것까지 간섭해야하는것인가?
....할말이 없군....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dcalu

등록일2009-10-12

조회수566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dcalu1

추천하기{AV_vote_p}반대하기{AV_vote_m}댓글등록

....노조에서 담배피는것까지 간섭해야하는것인가?
....할말이 없군....
멍!!!!!때리는군요
그럼 노조 무실에서 담배피는것은 당연한 일 인가요

그럼 안되죠
노조사무실이 끽연하시는 분들 사무실인가요
끽연 안하시는 분들이 더 많는데...
그냥 니에비 두기는 좀 너무한것 같아요
좀 참읍시다.

dcalu1

추천하기{AV_vote_p}반대하기{AV_vote_m}댓글등록

'에바코' 전자담배, 신상품 출시로 고객들 사이에 호평 잇달아...
| 기사입력 2009-11-08 19:03

에바코에서 새로 나온 신제품 '808D'와 '햅틱'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존 제품군들에 비해 흡입감과 무화(연기)량이 한층 개선되어 전자담배 마니아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내년부터 전자담배에 관한 과세 예정 보도가 나오면서 추후 가격이 오를 것을 대비하여 미리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에바코(www.ebaco.co.kr) 각 대리점마다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에바코측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일부 영세 업체 제품 선택시, 각별한 주의 필요해...

전자담배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일부 영세한 전자담배 업체의 경우 저가의 검증되지 않은 제품을 들여와 판매하고 있으며 또한 추후 A/S도 제대로 처리해주지 않는 등의 문제점을 야기시키고 있다. 또한 일부 업체는 버젓이 니코틴이 들어간 카트리지가 유권해석상 담배라는 해석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상에서 유통시키고 있어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고 업계전문가들은 지적하고 있다.

전자담배 마니아들도 인정한 '에바코'전자담배!

전자담배 관련전문가들은 국내 전자담배 판매 업체중에서 신뢰도, 안전성, 기능성 등을 고려할 때 에바코에 가장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에바코는 전국의 60여개 이상의 유통망을 갖춰 전국의 어느 지역 소비자라도 쉽게 방문해서 시연할 수 있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생활환경연구원의 카트리지 독성검사에서도 검증을 받았다. 에바코는 지난 7월 소보원에서 발표한 조사에서도,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가 검출되지 않아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에바코는 에바, 아띠, 라온, 미니, 901B 등 국내 최다 전자담배 모델을 보유한 회사이다.

에바와 아띠는 일반 담배와 유사한 크기로 휴대하기 용이한 장점이 있고, 라온, 미니, 901B는 배터리 및 카트리지의 사용시간이 에바나 아띠에 비해 긴 장점이 있다. 보도자료를 통해 에바코는 11월 2일부터 고객사은 할인행사를 시행한다고 밝혀 또한번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전자담배가 보통 10만원이 넘는 고가임을 감안한다면, 더욱 꼼꼼히 신중히 따져보고 구매해야 할것이라고 관련전문가들은 말하고 있다.

문의: 1688-2811 [에바코 홈페이지(www.ebaco.co.kr)]

출처 : 에바코

dcalu1

추천하기{AV_vote_p}반대하기{AV_vote_m}댓글등록

젊은 혈관도 담배 1개비에 무너진다

‘젊으니까, 하루에 몇 갑도 아니고 몇 개비 정도의 흡연인데 건강에 얼마나 영향을 주겠어’라는 생각으로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가벼운 흡연이라 할지라도 젊은 사람들의 혈관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캐나다에서 열린 2009 심혈관질환 학회에서 발표되었다.
연구팀은 평균 나이 21세로 하루에 5-6개비의 담배를 피우는 흡연인, 담배를 전혀 피우지 않는 비흡연인을 대상으로 동맥 경직도를 알아보았다. 동맥 경직도는 동맥 스트레스 테스트의 결과를 이용했는데 이는 운동 후 동맥의 반응을 동맥의 신축도로 측정하는 것이다.

연구팀은 흡연자들에게 12시간 동안 금연을 하게 한 후, 담배 1개비를 피우게 한 후, 검사 전 니코틴 껌을 씹게 한 후 동맥의 경직도를 측정하였으며 비흡연자들에게도 동맥 경직도를 측정하였다.
그 결과 비흡연자들은 운동 후 동맥 경직도가 3.6% 감소한 반면 흡연자는 금연 상태에서도 오히려 동맥 경직도가 2.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니코틴 껌을 씹은 후에는 동맥 경직도가 12.5% 증가, 담배 1개비를 피운 후에는 24.5%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팀은 젊은이라 할지라도, 또한 가벼운 흡연이라 할지라도 흡연은 동맥을 손상시킬 수 있고 계단을 오르거나 버스를 타기 위해 뛰는 것과 같은 신체적 스트레스를 이겨낼 수 있는 능력에도 손상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흡연은 혈관 내에 플라그가 더 잘 형성되게 하고 혈전 위험성을 증가시킨다. 또한 혈액 내의 산소를 감소시키고 혈압을 증가시키며 심장의 과부하를 초래한다. 흡연은 또한 허혈성 뇌졸중의 위험도 2배 정도 증가시킨다.

담배의 영향으로부터 벗어나고자 한다면 하루 빨리 금연을 실천해야 한다. 20분만 금연을 해도 혈압, 맥박, 손발 체온이 정상으로 회복되고 8시간을 금연하면 혈중 일산화탄소와 산소량이 정상으로 회복된다. 2일이 지나면 말초신경과 후각, 미각이 회복되고 2-3주가 지나면 폐 기능 30%와 혈액 순환이 개선된다. 1년을 금연하면 심장마비 위험이 흡연자의 50%로 감소하고 5년을 금연하면 폐암 등 흡연 관련 암 발생 확률이 흡연자의 50%로 감소한다.

20-30대에 해당되는 사람들은 살아온 시간보다 앞으로 살아가야 할 시간이 훨씬 더 많다. 그 기간 동안 흡연으로 인한 질병으로 고생하며 살 것인지 아니면 금연을 통해 건강하게 살아갈 것인지를 생각해보자. 금연은 더 이상 망설일 이유가 없는 정답이 될 것이다.

관련기사

이름 : 비밀번호 : 스팸방지코드 :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조회수
2포털 소통광장 익명성 없음4

조합원

2023.07.181,860
1HCLS Real Estate Summit SG November 2023

조합원

2023.07.213,001
첫 페이지로 이동 70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71  

새로운글